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3.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

 
 

유재환, 그의 정인영 얼굴이 다 공개됐는데 신부감은 내 이복동생이란 주장에 모두 충격(+근황)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작곡가 겸 방송인 유재환이 작곡비 사기, 성희롱 발언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피해자에게 보낸 성적인 내용의 카카오톡 메시지가 공개됐습니다. 




유재환 작곡비 사기 재조명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29일 JTBC 보도에 따르면 유재환은 2022년부터 소셜미디어를 통해 "작곡비 없이 곡을 드리겠다"고 홍보했지만 실제로는 믹싱 등 곡당 130만원을 받았습니다. 

유재환은 "음반 재킷 비용을 제외하고는 돈이 들지 않으며 음원 수익의 100%는 본인 것입니다. 저는 정말 진심으로 무료로 곡을 드리는 것"이라며 "세션비 20만원, 녹음 20만원, 믹스 80만원, 마스터링 10만원으로 총 130만원을 선입금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4일 안에 가이드를, 10일 안에 제가 직접 가창한 또는 본인이 제 녹음실에서 가창해 최종 음원이 완성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유재환에게 제대로 곡을 받은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피해자는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는 줄 알았어요. 어머니가 급성 심근경색이 왔다, 사고가 나서 입원했다는 등 건강상의 이유로 차일피일 미뤄질 줄 알았다고 토로했습니다.

특히 유재환은 작업을 이유로 사람들과 친해진 뒤 몇 백만원을 빌려달라는 요구도 했습니다. 작업 채팅만 200명이 넘었다는 증언도 있지만 피해액은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라고 합니다. 



유재환 성희롱 발언 재조명 X파 있다 섹시 토크도 합니다

jtbc
뿐만 아니라 유재환은 여성들에게 "서로 좋아하잖아", "사귀고 싶다" 등 여러 번 호감을 표현하며 관계를 이어갔습니다. 


공개된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유재환은 여성 A씨에게 "우리 몇 번 자고 사귀는 거예요? 둘 다 좋아하니까요. 내가 그렇게 하면 마음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섹 X(성적 파트너)로 오래 지낸 경우도 많았다 잘 때는 좀 물어봤어요. 나는 섹시 토크, 더티 토크도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A 씨는 몸을 만지기도 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진짜 엄마도 걸 수 있고, 하나님도 걸 수 있고, 당신에게 진심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유재환, 그녀의 '정인영' 얼굴이 다 공개됐는데... "예비신부는 제 이복동생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하지만 지난 24일 유재환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러자 유재환 예비신부는 절대 그런 사이가 아닙니다. 제가 스토킹을 당하고 있는데, 존○○은 제 이복동생입니다. 숨겨진 가족의 역사까지 모두 밝혀 달라고 해명했습니다. 

참다못한 A씨는 "지금까지 저에게 한 행동, 말을 모두 사과하라고 합니다. 사귀어요. 저와 만나보겠습니다. 키스하고 싶다고 말한 게 4개월 전인데 결혼이에요? 결혼은 누구의 돈을 빌려서 하나요? 사귀지 말고 잠자리를 갖자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허구한 날 돈을 빌려달라고 해서 내가 만만해졌냐"며 "마음대로 노는 것 같으니 재미있었나요? 매우 불쾌하다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

 
 


jtbc
유재환은 다 사과합니다. 수면제의 기세로 엉뚱한 잡담을 했습니다만, 정말 진심으로 고개를 들 자신도 없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한편 유재환은 사건이 알려진 뒤 SNS를 통해 고의가 아니었다며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변제하겠다"고 했지만 피해자는 형사고발하겠다는 입장입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비신부는 도장 찍기 전에 탈출에 성공했네요", "와…유재환 잘 봤는데요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와, 정말… 아는 것 같고 모르는 것 같아요.연예 나와사, 그렇게 사람 좋은 미소로... 네네 선배하던 사람이..", "일반인들도 그렇겠지만 연예인들이 정말 보여주는 행동이 전부는 아니네요.왜 이렇게 다른 사람인지, 어머니도 충격이겠지요.예비신부도 아쉽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

유재환 정인영 결혼 얼굴공개 나이 프로필